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함께 생활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즌 4까지 진행되었으며, 시즌 4에서는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새로운 참가자들

시즌 4에서는 이전과 달리, 참가자들이 8명에서 10명으로 늘어났습니다. 또한, 이전 시즌에는 대학생만 참가했지만, 이번 시즌에서는 직장인들도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참가자들의 연령대 범위가 넓어졌고, 이전 시즌과는 다른 매력적인 매너리즘을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 새로운 규칙

이전 시즌과 달리, 시즌 4에서는 참가자들이 더욱 활발하게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규칙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데이트를 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상대방과 함께 방에서 머무를 수도 있습니다. 이전과는 다른 데이트 활동들도 추가되었는데, 이로 인해 참가자들이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촬영지

  1. 이태원 한남동 라샌독 오스테리아: 지영 민규
  2. 압구정 몽크투바흐: 지영 민규
  3. 금호동 응봉산야경: 주미 지원
  4. 이태원 경리단길 서울루덴스: 지영 민규
  5. 이태원 해방촌 오파토 소금빵: 후신 지민
  6. 성북동 네임드 에스프레소: 주미 겨레
  7. 은평구 1인1잔: 여성출연자들

 

💕더욱 긴밀한 대화 보러가기

시즌 4에서는 참가자들이 서로 더욱 긴밀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새로운 채팅방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전 시즌에서는 참가자들이 단체 채팅방에서 대화를 나누었지만, 이번 시즌에서는 1:1 채팅방이 추가되어 개인적인 대화가 가능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참가자들은 서로 더욱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고, 자신의 마음을 더욱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보러가기

 

시즌 4에서는 이전 시즌과는 다른 새로운 변화들이 있었습니다. 참가자들의 연령대와 수가 늘어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고, 참가자들이 더욱 활발하게 데이트를 할 수 있게 되어 새로운 매너리즘을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규칙과 채팅방이 추가되면서 참가자들은 서로 더욱 긴밀한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 시즌에서는 또 어떤 변화들이 있을지 기대해봅시다.

댓글